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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4/Theory] 010. 애니메이션 몽타주의 섹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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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OTICE !!!
이 글은 언리얼의 기본 이론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학습한 정보를 제가 기억하고 추후에도 사용해두기 위해 기록해둔 내용입니다!
이 점 유의하고 봐주세요!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몽타주를 만들 수 있다.
이는 지난 글에서 다뤘었다.
그런데 몽타주를 살펴보면 섹션이라는 기능이 존재한다.

애니메이션에 섹션을 설정하면 애니메이션의 흐름을 설정할 수 있다.
예를들어 공격을 하는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임의의 위치에 Attack01, Attack02 섹션을 만들고
몽타주를 플레이할 때, 몽타주 플레이 노드에 인자값으로 Attack02 섹션을 넣어주면
Attack02 섹션에서부터 애니메이션이 플레이 된다.

어떤 섹션부터 실행하는가,
섹션이 끝나면 어떤 섹션으로 넘어가냐,
섹션이 끝나면 루프를 돌리는 둥의 로직을
여기서 설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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