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Issue [UE4/Issue] 캐릭터 이동에 따른 회전과 카메라 처리 - 캐릭터 블루프린트에 카메라를 달아주고캐릭터 이동을 구현했었다. 그런데 막상 구현하니캐릭터 애니메이션 처리와 카메라 처리가 상당히 부자연 스러웠다. 이는 다음의 값들로 수정해줌으로써에러를 수정했는데수정한 값들을 정리하고 지금보니 난해한 정리였다.적어는 두겠지만 나중에 다시 이해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캐릭터 이동에 따른 회전: 1. CharacterMovement / Rotation Settings / Orient Rotation to Movement2. BluePrint(self) / Pawn / Use Controller Rotation Yaw.카메라 처리 : Camera / Camera Settings / Inherit Yaw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By me, From myself.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Unreal Engine >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Issue] Allow Multi Threaded Animation Update (0) 2020.07.09 [UE4/Issue] 부모 클래스의 함수를 자식클래스에서 실행 (0) 2020.07.09 [UE4/Issue] 언리얼 프로젝트를 C++로 할 때 주의할 이슈 (0) 2020.07.09 [UE4/Issue]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루트모션, 루트본 등에 대해서 (0) 2020.05.04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Issue] Allow Multi Threaded Animation Update 2020.07.09 [UE4/Issue] 부모 클래스의 함수를 자식클래스에서 실행 2020.07.09 [UE4/Issue] 언리얼 프로젝트를 C++로 할 때 주의할 이슈 2020.07.09 [UE4/Issue]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루트모션, 루트본 등에 대해서 2020.05.04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