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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Issue

[UE4/Issue] 캐릭터 이동에 따른 회전과 카메라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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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블루프린트에 카메라를 달아주고
캐릭터 이동을 구현했었다.

그런데 막상 구현하니
캐릭터 애니메이션 처리와 카메라 처리가 상당히 부자연 스러웠다.

이는 다음의 값들로 수정해줌으로써
에러를 수정했는데
수정한 값들을 정리하고 지금보니 난해한 정리였다.
적어는 두겠지만 나중에 다시 이해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캐릭터 이동에 따른 회전:
1. CharacterMovement / Rotation Settings / Orient Rotation to Movement
2. BluePrint(self) / Pawn / Use Controller Rotation Yaw.

카메라 처리 : Camera / Camera Settings / Inherit Ya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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