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Issue [UE4/Issue] 부모 클래스의 함수를 자식클래스에서 실행 - 기본적으로 여타 객체지향 언어에서 그랬듯이,부모 클래스를 상속받은 자식 클래스는부모 클래스의 함수를 그대로 사용이 가능했다. Custom Event 노드도 그대로 사용이 가능했지만BeginPlay, Tick 같은 녀석들은따로 부모 노드가 존재해서 부모 노드를 실행해야지만그대로 사용이 가능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By me, From myself.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Unreal Engine >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Issue] 캐릭터 이동에 따른 회전과 카메라 처리 (0) 2020.07.09 [UE4/Issue] Allow Multi Threaded Animation Update (0) 2020.07.09 [UE4/Issue] 언리얼 프로젝트를 C++로 할 때 주의할 이슈 (0) 2020.07.09 [UE4/Issue]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루트모션, 루트본 등에 대해서 (0) 2020.05.04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E4/Issue] 캐릭터 이동에 따른 회전과 카메라 처리 2020.07.09 [UE4/Issue] Allow Multi Threaded Animation Update 2020.07.09 [UE4/Issue] 언리얼 프로젝트를 C++로 할 때 주의할 이슈 2020.07.09 [UE4/Issue]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루트모션, 루트본 등에 대해서 2020.05.04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